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 오키나와 여행준비(2) - 호텔 예약편

 지난주에 비행기 표 예매를 완료한 후 호텔을 알아보고 있다. 오키나와 계획과 동선을 고려해서 호텔을 잡으려고 하는데 내가 생각하는 호텔 조건은 아래와 같다.

1. 유아가 놀 수 있는 시설이 있는 수영장이 있어야 한다.

2. 바다가 바로 앞에 있는 호텔이고 방에서 오션뷰를 볼 수 있어야 한다.
3. 스파, 놀이방 등 실내 편의시설이 있어야 한다.

비행기 값을 절약하여 호텔을 조금 좋은 곳을 고려하면서, 위에 조건을 만족하는 호텔은 몇 군데 즐겨찾기를 해 놓았다. 하지만 변수가 된 사항이 추라우미 수족관이다. 나는 수영장과 호텔 근처에 있는 바다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호텔에서 휴가 기간에 계속 머무르고 싶었지만, 아내는 추라우미 수족관과 근처에 있는 맛집도 가길 원했다. 


그러면 하루 종일 나가있어야 하는데 비싼 호텔이 무슨 의미가 있나 싶다는 게 내 생각이었다. 하지만 아내의 의견을 고려하여 두 군데 호텔을 예약하는 걸로 계획을 세웠고, 이동을 고려해서 하루만 렌트를 하기로 하였다. 그래서 도착 당일에는 추라우미 수족관 근처에 있는 호텔에서 1박을 보내면서 수족관과 근처 맛집을 다녀올 생각이다. 다음날에는 위 조건에 만족하는 호텔로 이동하여 나머지 기간을 보낼 계획을 세웠다. 




* 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여행준비(2) - 호텔 예약편






다만, 걱정되는 건 첫날 일정이 정말 대장정이다. ㅠ_ㅠ 비행시간 2시간 20분 그리고 지도에서 보이는 것처럼 공항에서 렌트 후 추라우미 수족관 근처의 호텔까지는 1시간 반에서 2시간 정도가 예상된다. 수족관 요금이 4시부터는 할인 요금이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어서 4시 입장을 고려해서 당일날로 동선을 생각하였다.

오키나와 여행준비(2) - 호텔 예약편


동료 직원 추천으로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 (Hotel Orion Motobu Resort & Spa)를 추천 받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샀다. -_-;; 조식은 필수라서.. 첫 날은 스파가 있는 20만원 정도의 호텔로 고려하고 있었기 때문에 여기는 패쓰.

오키나와 여행준비(2) - 호텔 예약편


오키나와 여행준비(2) - 호텔 예약편

가격을 고려하여 2개 호텔 중 하나를 선택하기로 하였다. 호텔 마하이나 웰니스 리조트 오키나와 (Hotel Mahaina Wellness Resort Okinawa)키나와 가리유시 비치 리조트 오션 스파 (Okinawa Kariyushi Beach Resort Ocean Spa) 호텔이다. 둘 다 조식을 포함하더라도 20만원 미만으로 투숙이 가능할 것 같고 스파가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중에서 그래도 수족관과 가까운 웰니스 리조트를 선택하였다.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고 위치상 유리하다고 판단했다.







오키나와 여행준비(2) - 호텔 예약편


나머지 2박 3일은 쉐라톤 오키나와 선마리나 리조트 (Sheraton OKINAWA SUNMARINA RESORT)로 결정했다. 수영 시설이 훌륭하고 바로 앞에 바다가 있다. 공항에서도 리무진 버스로 1시간 정도의 거리라서 부담스럽지 않은 거리이기도 하다.



오키나와 여행준비(2) - 호텔 예약편


오키나와 여행준비(2) - 호텔 예약편

오키나와 호텔 예약은 3박 4일 일정으로 약 94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갔다. 모두 오션뷰를 볼 수 있는 방과 조식 포함으로 예약 완료. 호텔 비용은 80만원 정도 생각했지만, 쉐라톤이 계속 눈에 들어와서 결국 바꾸지 못했다. ㅠ_ㅠ 올해 휴가는 정말 기대가 크다. 


댓글

일상/여행

경영/경제/부동산/주식/재태크

가상화폐

IT/Digital

리뷰

생활팁/기타

영어공부

Post List